스포츠 스타 모델의 속성이 광고 및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조경섭(Cho Kyung-Sub)
박찬호(Park Chan-Ho)
-
제어번호
76259553
-
학술지명
한국체육과학회지
-
권호사항
Vol.
15
No.
4
[
2006
]
-
발행처
한국체육과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63-273
(
1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스포츠 스타 모델의 속성이 광고 및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9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1,197
|
0
|
|
계 |
|
1,19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