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치후보에 대한 유권자 감정 유발 요인 및 미디어 캠페인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이강형(Gang-Heong Lee)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강형(Gang-Heong Lee)
제어번호
76210363
학술지명
한국언론학보
권호사항
Vol. 50 No. 3 [ 2006 ]
발행처
한국언론학회
발행처 URL
http://www.com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7-366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KDC
0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253)
사회학 2,253건
인용/피인용
정치후보에 대한 유권자 감정 유발 요인 및 미디어 캠 ...
' 정치후보에 대한 유권자 감정 유발 요인 및 미디어 캠페인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43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0
0.0%
계
2,25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