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방송사에 대한 상호관계 인식이 방송사에 대한 태도 형성에 미치는 영향
강남준
김수정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강남준
김수정
제어번호
76210298
학술지명
한국언론학보
권호사항
Vol. 49 No. 5 [ 2005 ]
발행처
한국언론학회
발행처 URL
http://www.com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7-176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0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방송사에 대한 상호관계 인식이 방송사에 대한 태도 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