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 갈등 수업 전략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 변화와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명련 199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명련
    • 제어번호 75768066
    • 학술지명 청람과학교육연구논총
    • 권호사항 Vol. 4 No. 1 [ 1994 ]
    • 발행처 한국교원대학교 과학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29-329 ( 1쪽)
    • 언어 -
    • 출판년도 1994
    • KDC 374.405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437)
' 인지 갈등 수업 전략이 중학생의 과학 개념 변화와 과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