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교광고가 시장전체의 광고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박유식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유식
제어번호
75723184
학술지명
産業과 經營
권호사항
Vol. 20 No. 2 [ 2008 ]
발행처
충북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19 ( 19쪽)
언어
-
출판년도
2008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비교광고가 시장전체의 광고신뢰성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