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관련 위기에서 위기 유형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 저하 차이와 대응전략별 브랜드 신뢰도 회복 효과 차이 연구
이명천
이상경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명천
이상경
제어번호
75612969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회 추계학술대회
권호사항
Vol. 2006 No. - [ 2006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0 ( 8쪽)
언어
-
출판년도
2006
KDC
326.1405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제품 관련 위기에서 위기 유형에 따른 브랜드 신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