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사 반성에 대한 관점 정립을 위한 재고(再考): 교육과정 실행 주체자로서의 교사 역할을 중심으로
유솔아 ( Sol A Yu )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솔아 ( Sol A Yu )
제어번호
75595926
학술지명
교육과정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3 [ 2006 ]
발행처
한국교육과정학회
발행처 URL
http://www.curriculu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3-197 ( 25쪽)
언어
-
출판년도
2006
KDC
375.0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791)
유아 및 초등교육 3,791건
인용/피인용
교사 반성에 대한 관점 정립을 위한 재고(再考): 교육 ...
' 교사 반성에 대한 관점 정립을 위한 재고(再考): 교육과정 실행 주체자로서의 교사 역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유아 및 초등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99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유아 및 초등교육
3,792
0
0.0%
계
3,79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