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다문화 접촉 경험의 교육적 의미 이해: 초등 예비 교사들의 문화 다양성 관련 변화를 중심으로
박윤경 ( Yun Kyoung Park )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윤경 ( Yun Kyoung Park )
제어번호
75552225
학술지명
시민교육연구
권호사항
Vol. 39 No. 3 [ 2007 ]
발행처
한국사회과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se.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7-183 ( 37쪽)
언어
-
출판년도
2007
KDC
374.3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393)
교육과정 2,393건
인용/피인용
다문화 접촉 경험의 교육적 의미 이해: 초등 예비 교 ...
' 다문화 접촉 경험의 교육적 의미 이해: 초등 예비 교사들의 문화 다양성 관련 변화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9
6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2,394
0
0.0%
계
2,39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6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