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윤성준 ( Sung Joon Yoon )
임승규
최동춘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성준 ( Sung Joon Yoon )
임승규
최동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