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실천에 관한 연구
이유재( You Jae Yi )
200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You Jae Yi )
제어번호
75283061
학술지명
경영저널
권호사항
Vol. 1 No. 1 [ 2000 ]
발행처
한국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3-172 ( 20쪽)
언어
-
출판년도
2000
KDC
325
소장기관
고려대학교 도서관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고객만족경영의 개념과 실천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