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신제품개발 조직특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장불확실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정덕화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덕화
제어번호
75270116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권호사항
Vol. 14 No. 5 [ 2006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62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6
KDC
32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신제품개발 조직특성이 신제품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