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조업체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능력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양영익 2006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양영익
    • 제어번호 75270107
    •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 권호사항 Vol. 14 No. 4 [ 2006 ]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2,292)
' 국내제조업체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능력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