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 식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
저자
정덕화
정철호
-
제어번호
75270098
-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
권호사항
Vol.
14
No.
2
[
2006
]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5-55
(
3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시장지향성이 제품성과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신제품 창조성의 매개효과: 식음료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4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0
|
|
계 |
|
9,59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