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크리에이티브에 있어 시각적 은유의 의미작용에 관한 연구: 은유, 환유, 직유의 수사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안현정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현정
제어번호
75268924
학술지명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권호사항
Vol. 14 No. - [ 2007 ]
발행처
한국일러스트레이션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29-243 ( 1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7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크리에이티브에 있어 시각적 은유의 의미작용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