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성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성, 종업원 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윤성욱 황경미 서미옥
    • 제어번호 75256400
    • 학술지명 마케팅논집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08 ]
    • 발행처 한국전략마케팅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56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9,595)
' 매력성이 고객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 성, 종업원 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