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의 하위차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안우규
-
제어번호
75232274
-
학술지명
관광서비스연구
-
권호사항
Vol.
3
No.
1
[
2003
]
-
발행처
한국관광서비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131
(
3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26.39
-
판매처
학술교육원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의 하위차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570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0
|
|
계 |
|
1,570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