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의 하위차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안우규 2003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안우규
    • 제어번호 75232274
    • 학술지명 관광서비스연구
    • 권호사항 Vol. 3 No. 1 [ 2003 ]
    • 발행처 한국관광서비스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131 ( 3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26.39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1,569)
'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의 하위차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