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에 대한 윤리적 가치관과 기대가치 성향이 광고소구 유형에대한 호감도에 미치는 영향
김철호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철호
제어번호
75227859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6 [ 2008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11-236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에 대한 윤리적 가치관과 기대가치 성향이 광고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