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방송광고 표현에 대한 광고관련집단의 인식비교 연구: 상호지향성 모델을 중심으로
염성원
오경수
정기현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염성원
오경수
정기현
제어번호
75227835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9 No. 5 [ 2008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32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방송광고 표현에 대한 광고관련집단의 인식비교 연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