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디어 공공 캠페인으로서 교육적-오락물의 설득 효과에 대한 탐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장기기증에 대한 개인의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병관 최명일
    • 제어번호 75227798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1 [ 2008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5-97 ( 2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