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흥미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반응: 유발된 감정과 느낀 감정을 중심으로
-
-
저자
박은아
박현희
성영신
-
제어번호
75216730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9
No.
3
[
1998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50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8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