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대한 감정의 유형화 : 유발된 감정과 느낀 감정

논문상세정보
    • 저자 성영신 박은아
    • 제어번호 75216657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6 No. 2 [ 1995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49 ( 4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5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신라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충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호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9,595)
' 광고에 대한 감정의 유형화 : 유발된 감정과 느낀 감정'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1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