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적 vs. 이상적 광고의 효과 비교: 사회비교 이론을 중심으로
-
-
저자
성영신
김미나
김보경
박정선
-
제어번호
75216485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4
[
2007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11-33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사실적 vs. 이상적 광고의 효과 비교: 사회비교 이론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계 |
|
9,596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