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 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 식을 중심으로
-
-
저자
박성연
이유경
-
제어번호
75216378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24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