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 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 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성연 이유경
    • 제어번호 75216378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1 [ 200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24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