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심, 소비자 자민족중심성향, 원산지 이미지, 제품에 대한 태도, 구매의도간의 관계와 경쟁관계에 대한 인식이 이들변수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영옥 오미영
    • 제어번호 75216325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6 No. 2 [ 2005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3-99 ( 2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