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명품 vs대중품 브랜드 로고에대한 소비자 심리비교:fMRI를 통한 지각,인지 및 정서 반응
성영신
이지량
신주리
정용기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성영신
이지량
신주리
정용기
제어번호
75216284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4 [ 2004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49-276 ( 28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명품 vs대중품 브랜드 로고에대한 소비자 심리비교:f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