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플로우(Flow)가 인터넷 광고의 계층효과에 미치는 영향:중개변수로서의 지각된 행동통제를 중심으로
이철선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철선
제어번호
75216243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5 No. 1 [ 2004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3-63 ( 3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플로우(Flow)가 인터넷 광고의 계층효과에 미치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