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광고 메시지의 귀인(attribution) 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 메시지프레이밍(framing) 중개요인들을 중심으로

부경희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부경희
    • 제어번호 75216090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4 [ 2001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35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