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원산지의 모호성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K자동차의 상품-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김영욱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영욱
제어번호
75216074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1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1-59 ( 1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1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원산지의 모호성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K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