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산지의 모호성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K자동차의 상품-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김영욱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영욱
    • 제어번호 75216074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2 No. 2 [ 2001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1-59 ( 1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경희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