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 모임을 통한 과학 교사의 전문성 향상: 실험 행사 중 교사의 상호작용 분석
'
교사 모임을 통한 과학 교사의 전문성 향상: 실험 행사 중 교사의 상호작용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9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계 |
|
1,438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
'
교사 모임을 통한 과학 교사의 전문성 향상: 실험 행사 중 교사의 상호작용 분석' 의 참고문헌
-
-
-
-
-
-
교과별 교사모임을 통한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관한 연구: 전국역사교사모임을 중심으로
-
-
과학교사 전문성 실험 연수에 대한 중등 과학 교사의 인식
-
-
-
-
-
In search of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in science: Developing ways of articulating and documenting professional practice
-
Fourth generation evaluation
-
'
교사 모임을 통한 과학 교사의 전문성 향상: 실험 행사 중 교사의 상호작용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