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D 학습모형에 기반한 대학 프로그래밍 수업모형 개발
-
-
저자
배영권
-
제어번호
75167591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8
No.
3
[
2007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3-115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STAD 학습모형에 기반한 대학 프로그래밍 수업모형 개발' 의 참고문헌
-
학습의 실제성 증진과 프로젝트 학습 - 간접·가상경험과 직접·실제경험의 효과적인 연계 방법으로서 프로젝트 학습 -
-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대한 심리학적 접근 : Logo를 중심으로
백영균
교육공학연구 : 145 ~ 165
[1988]
-
-
-
천문 영역에 대한 STAD 모형의 협동 학습이 초등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와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구성주의 학습원리와 적용:조교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
-
The experience factor in early programming education. Proceedings of the 5th conference on Information technology education
-
The Effect of a Constructivist Learning Environment for Field-Dependent/Independent Students on Achievement in Introductory Computer Programming
-
Teaching programming paradigms and languages for qualitative learning
-
Teaching Programming through paperless assignments: an empirical evaluation of instructor feedback
-
Teaching Programming from a Distance: Problems and a Proposed Solution
-
Supporting Reflective Practice in Creativity Education
-
-
STAD 협동학습 방법이 학생의 인지적.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
-
Real-world problem-solving, pedagogy, and efficient programming algorithms in computer education
-
-
-
-
A Study on Critical Thinking, Cognitive Learning Style, and Gender in Various Information Science Programming Classes
'
STAD 학습모형에 기반한 대학 프로그래밍 수업모형 개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