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송미선
김동춘
-
제어번호
75167558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9
No.
2
[
2008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5-11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유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조직효과성과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2
|
|
'
유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조직효과성과의 관계' 의 참고문헌
-
-
박사
-
학교조직 관련화, 조직구조특성, 조직효과성간의 관계 연구
-
초등학교 교사의 직무스트레스 척도 제작에 관한 연구
-
조직의 형성과정 및 관료성 변인이 학교의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
-
박사
-
유치원 원장의 지도성 유형에 따른 직무스트레스 및 사기에 관한 연구
-
박사
-
박사
-
-
-
-
-
박사
-
-
박사
-
-
박사
-
-
-
교장의 지도성 행위, 상황 및 조직효과성과의 관계연구
-
-
-
박사
-
The Characteristics of effectiveness Organization
-
Teacher stress and burnout: An international review
Kyriacou
Educational Research 29 : 146 ~ 152
[1987]
-
-
Problems in the Measurement of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Streers
Administrative Science Quaterly 20 (4) : 551 ~ 557
[1975]
-
Organizationalcommitment, job satisfaction, and turnover among psychiatric technicians
Bolian
Steers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59 : 603 ~ 609
[1974]
-
Motivation Theory in Industrial andOrganizational Psychology
-
Leadership in early childhood: The pathway Professionalism
-
An Analysis of Occupational Stress Factor as Perceived by Public School Teachers
-
A great place to work: Improving conditions for staff in young children's programs
Jorde Bloom,P.
National Association for the Education of Young Children
[1988]
'
유아교사의 직무스트레스와 조직효과성과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