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교과 교사의 전문성과 일 가치감, 귀인성향, 학교 조직풍토의 관계
-
-
저자
성병환
정철영
-
제어번호
75142793
-
학술지명
농업교육과 인적자원개발
-
권호사항
Vol.
40
No.
3
[
2008
]
-
발행처
한국농업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agedhrd.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9-11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520.7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과학도서관
-
판매처
'
전문교과 교사의 전문성과 일 가치감, 귀인성향, 학교 조직풍토의 관계' 의 참고문헌
-
-
학교의 전문공동체화를 위한 교사의 역할에 관한 연구
-
박사
-
학교 조직풍토와 초등교사의 전문직적 경력발달과의 관계 연구
-
-
박사
-
초등교사의 교직전문성 인식수준과 직무만족도와의 관계
-
-
-
-
박사
-
-
-
박사
-
전문계 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사의 직업적응과 조직몰입의 관계
-
전문계 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사의 직무수행 기준 개발
-
전문계 고등학교 전문교과 교사의 발달특성과 전문성의 관계
-
-
-
박사
-
-
실업계 고등학교 교사가 지각한 학교 효과성과 교장 리더십, 학교풍토 및 교사 교수활동의 관계
-
-
박사
-
-
-
-
-
-
-
박사
-
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조직헌신도의 관계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
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역할수행 및 직무만족과의 관계 연구
-
박사
-
-
-
-
-
-
교과별 교사모임을 통한 교사의 전문성 개발에 관한 연구: 전국역사교사모임을 중심으로
-
박사
-
-
-
Teaching and professionalism: A cautionary perspective on current reforms
Sykes, G.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Press
[1989]
-
Staying ahead: In-service train and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
Skill in chess
Chase
Simon
American Scientist 61 : 394 ~ 403
[1973]
-
Knowledge and teaching: Foundations of the new reform
Sulman
Harvard Educational Review 57 (1) : 1 ~ 22
[1987]
-
-
Expert performance: Its structure and acquisition
-
'
전문교과 교사의 전문성과 일 가치감, 귀인성향, 학교 조직풍토의 관계'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