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교육을 위한 이러닝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고등학교 특수교사의 요구 조사
-
-
저자
이정은
-
제어번호
75142161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15
No.
1
[
2008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9-153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KDC
37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전환교육을 위한 이러닝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고등학교 특수교사의 요구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전환교육을 위한 이러닝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고등학교 특수교사의 요구 조사' 의 참고문헌
-
-
특수교육현장에서의 ICT 활용을 위한 지원 모형 개발
-
-
-
-
장애청소년을 위한 성교육.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2006)
박용숙
중등 특수교육의 최선의 실제
[2006]
-
-
-
The Internet: An inclusive magnet for teaching all students. ERIC Document Reproduction Service No. ED 421966
-
Metacognition and retardation. Paradigmatic, theoretical, applied perspectives in: Learning and cognition in the mentally retarded
-
'
전환교육을 위한 이러닝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고등학교 특수교사의 요구 조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