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통합교육 장면에서 인지-사회적 역할놀이가 아스퍼거 장애아동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효과
박동춘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동춘
제어번호
75130116
학술지명
초등교육연구논총
권호사항
Vol. 24 No. 2 [ 2008 ]
발행처
대구교육대학교 초등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9-158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KDC
375.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대구교육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통합교육 장면에서 인지-사회적 역할놀이가 아스퍼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