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희소성메시지에 대한 가격정보, 프레이밍 및준거가격 수준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곽미진
전홍식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곽미진
전홍식
제어번호
75127357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82 [ 2009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31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희소성메시지에 대한 가격정보, 프레이밍 및준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