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활동과제 해결과정 연구
-
-
저자
고현주
이경화
-
제어번호
75071046
-
학술지명
敎員敎育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7
]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7-194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한국교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활동과제 해결과정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2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182
|
0
|
|
계 |
|
1,18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활동과제 해결과정 연구' 의 참고문헌
-
-
학령 초의 활동주의 수 개념 구성에 관한 연구
-
-
-
박사
-
-
카오스와 프랙탈을 활용한 수학영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
-
-
박사
-
-
-
전통적인 문제와 창의적인 문제에 대한 한 가지 비교 연구-답이 1개인 문제와 답이 여러 개인 문제-
[1997]
-
-
-
-
실천적 행위의 교육적 의미: 마르크스와 듀이를 중심으로
-
-
-
-
수학사 활용수업에 나타난 학습 태도와 학습 과정의 특징 연구
-
-
-
-
-
수학교실연구시리즈1-어떻게 이해하지?
[2004]
-
-
-
-
-
수학 창의적 문제해결력과 수학화활동 신장을 위한 카오스와 프랙탈 프로그램의 적용 효과
-
박사
-
-
수학 영재 판별 도구 개발 연구 (Ⅰ)-기초 연구 편
[1996]
-
-
사고력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연구 Ⅲ
[1989]
-
-
문제해결과정과 발문분석 -수학적인 생각 태도와 그 지도Ⅱ
[1988]
-
박사
-
-
-
박사
-
Qualitative Research and Case Study Applications in Education. 정성연구 방법론과 사례연구
[2005]
-
How To Solve It: A New Aspect of Mathematical Method (2nd ed.) 어떻게 문제를 풀 것인가?-수학적 사고 방법-
-
박사
-
Curriculum and Evaluation Standards for School Mathematics.수학교육과정과 평가의 새로운 방향
-
4차원 도형의 기하학적 표현과 그 적용에 관한 연구
[2002]
'
중학교 2학년 학생들의 활동과제 해결과정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