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구조 교육을 통한 문학 반응 양상 연구
-
-
저자
신헌재
손효진
-
제어번호
75071042
-
학술지명
敎員敎育
-
권호사항
Vol.
23
No.
2
[
2007
]
-
발행처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1-98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1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한국교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이야기 구조 교육을 통한 문학 반응 양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2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182
|
0
|
|
계 |
|
1,18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이야기 구조 교육을 통한 문학 반응 양상 연구' 의 참고문헌
-
-
-
-
초등학교 5학년 아동의 문학작품에 대한 반응유형에 관한 연구
-
초등국어과 교수학습 방법
신헌재
초등 국어과 교수·학습 방법
[2009]
-
박사
-
-
-
-
-
박사
-
박사
-
-
-
박사
-
박사
-
5학년 문학수업에서의 아동 반응 양상
[2003]
'
이야기 구조 교육을 통한 문학 반응 양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