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극을 활용한 말하기 학습이 초등학생의 자기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김지성
이성은
-
제어번호
75064503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5
No.
2
[
2004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3-6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교육연극을 활용한 말하기 학습이 초등학생의 자기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총체적 언어교육을 위한 교육연극 【Dramatizing literature in whole language classrom】
[2004]
-
총체적 언어교육 : 교실 적용의 이론과 실제
[1994]
-
-
-
창조적인 언어 사용 능력을 위한 교육연극방법【Playing their part: language and learning in classroom】
[1999]
-
창의력 계발을 위한 동화교육방법론
[2001]
-
-
자기표현 및 주장력 향상을 위한 집단상담 프로그램
-
자기 표현력 증진을 위한 교육 연극 프로그램 개발
-
-
-
아동문학교육: 지식과 감성시대의 총체적언어활동
[2003]
-
-
-
박사
-
-
-
-
-
교육연극을 활용한 통합적 국어사용능력 향상 방안
-
-
Toward a Theory of Drama in Education
[1979]
-
Playing Their Part
[1995]
-
Dramatic Play in Childhood Rehearsal for Life
[1987]
-
Disclosure output and input in college student Merrill-Palmer Quarterly of Beharior and Development
141 ~ 148
[1963]
-
Creative drama:Bridging the gap between the elementary school and the art museum
34 (3) : 5 ~ 7
[1985]
-
Creative Drama in the Classroom and Beyond(6th ed)
[1996]
'
교육연극을 활용한 말하기 학습이 초등학생의 자기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