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중심 문학 토의학습에서 나타난 아동의 문학능력 분석
-
-
저자
임주희
이성은
-
제어번호
75064498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3
[
200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9-213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반응중심 문학 토의학습에서 나타난 아동의 문학능력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4,719
|
1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
'
반응중심 문학 토의학습에서 나타난 아동의 문학능력 분석' 의 참고문헌
-
박사
-
-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Ⅲ) - 국어, 도덕, 사회
교육과학기술부
초등학교 교육과정 해설(Ⅲ)-국어 도덕
[2008]
-
박사
-
-
-
박사
-
-
소집단 토의 학습을 통한 중심 생각 찾기 전략 지도의 효과
[2002]
-
상황적 읽기 교수전략이 유아의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
박사
-
-
-
박사
-
-
-
-
Through the Eyes of a child : An Introduction to Children's Literature
[1999]
-
-
Teaching language art: A student- and response-centeredclassroom (2th ed.)
-
Teaching children th read and write:Becoming an influential teacher
-
-
-
Literature and the child (3rd ed.)
-
Learning through discussion
-
Children's Literature in the Elementary School
[1976]
-
Changing talk about text: New rolesfor teachers and students
-
-
A descriptive study of literature discussion groups in afourth-grade classroom
'
반응중심 문학 토의학습에서 나타난 아동의 문학능력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