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희주 정혜영
    • 제어번호 75064491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3 [ 200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1-8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

0.0%

' 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