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김희주
정혜영
-
제어번호
75064491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4
No.
3
[
2003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1-86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박사
-
협동학습을 통한 중학교 영어과 학습 부진아 학력 향상에 관한 연구
-
-
-
-
-
박사
-
소집단 중심 학습 활동을 통한 기초적인 영어 표현 능력 신장
-
-
-
-
Teaching listening comprehension
-
Learning together and alone: Cooperation
-
It's Impact on Reading and the Other languageArts
-
Group work, interlanguage talk, and second language acquisition
-
Foundation in Sociolinguistic: An Ethnographic ApproachPhiladelphia
-
Effects of Delay in Oral Practice at theBeginning of Second Language Learning
-
-
-
Cooperative Learning: Where Behavior and HumanisticApproaches to Classroom Motivation Meet
-
An Analysis of Classroom Interaction in A CooperativeLearning and Teacher-Centered Setting
-
'
구조중심 협동학습이 초등학교 4학년의 영어 듣기 이해 및 흥미도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