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자아 일치성, 브랜드-이벤트 일치성, 이벤트-자아 일치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동진 김민성 유병희 김아리
    • 제어번호 75045659
    • 학술지명 소비자학연구
    • 권호사항 Vol. 19 No. 2 [ 2008 ]
    • 발행처 한국소비자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1-213 ( 23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8
    • KDC 321.8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