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질문생성 훈련이 정보이해와 개념구조화 수준에 미치는 효과

이윤옥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윤옥
    • 제어번호 75038947
    • 학술지명 한국교육
    • 권호사항 Vol. 28 No. 1 [ 2001 ]
    • 발행처 한국교육개발원
    • 발행처 URL http://www.kedi.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학습자의 질문생성 훈련이 정보이해와 개념구조화 수준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5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