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의 질문생성 훈련이 정보이해와 개념구조화 수준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윤옥
-
제어번호
75038947
-
학술지명
한국교육
-
권호사항
Vol.
28
No.
1
[
2001
]
-
발행처
한국교육개발원
-
발행처 URL
http://www.kedi.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99999999-99999999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학습자의 질문생성 훈련이 정보이해와 개념구조화 수준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