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장지위에 따라 기업 이미지가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일시와 브랜드 친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허원무
정연승
박경도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허원무
정연승
박경도
제어번호
75036063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79 [ 2008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1-275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시장지위에 따라 기업 이미지가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