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개별화교육계획(IEP) 운영에 대한 인식 및 실태 조사
-
-
저자
박선미
안성우
-
제어번호
75035715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7
No.
1
[
2008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7-189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8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개별화교육계획(IEP) 운영에 대한 인식 및 실태 조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4,467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특수교육
|
4,634
|
0
|
|
계 |
|
4,63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개별화교육계획(IEP) 운영에 대한 인식 및 실태 조사' 의 참고문헌
-
특수학급 담당교사의 개별화교육프로그램(IEP)에 대한 의식 조사 -경남 특수학급을 중심으로-
-
박사
-
박사
-
박사
-
-
-
박사
-
유아특수교사의 개별화교육프로그램 활용에 대한 실태분석
-
-
-
개별화교육 프로그램(IEP) 작성 및 운영의 현실화 방안 연구- IEP 작성자의 의견을 중심으로-
-
'
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개별화교육계획(IEP) 운영에 대한 인식 및 실태 조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