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국과 한국의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비교
김효남
Do-Yong Park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효남
Do-Yong Park
제어번호
75035478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1 [ 2008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과교육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5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8
KDC
374.05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12)
유사주제 논문( 1,437)
교육과정 1,437건
인용/피인용
미국과 한국의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비교
' 미국과 한국의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과정
1,438
0
0.0%
계
1,43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미국과 한국의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비교'
의 참고문헌
초·중·고 학생들의 과학 정의적 특성 추이 분석을 위한 종단적 연구
김영신
김효남
양일호
정완호
정진우
한국과학교육학회지 19 (2) : 194 ~ 203
[1999]
Teaching science in five countries:Results from the TIMSS 1999 video study, Statistical analysis report
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
[2006]
Research on goals for the science curriculum,Handbook of research on science teaching and learning, a project of the National Science Teachers Association
Bybee,R.W.
N.Y.: McMillan Publishing Co.
[1994]
PISA 2006을 통해본 우리나라 학생의 학업 성취도 국제수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07]
Nation’s Report Card, State Science 2005, Illinois Grade 4, Performance of NAEP Reporting Groups in Illinois: 2005
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
[2007]
Mathematics and science achievement of eighth graders in 2003, TIMSS, Table 6
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
[2007]
Fifth graders’ science inquiry abilities: A comparative study of students in hands-on and textbook curricula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43 (5) : 467 ~ 484
[2006]
Evaluation of Learning in Science, in Handbook on formative and summative evaluation of student learning, B.S. Bloom et al. eds., Chapter 18
Klopfer, L. E.
McGraw-Hill Book Company : 559 ~ 642
[1971]
Digest of Educational Statistics 2005:PISA? 2003, Table 391, Figure 11
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
[2006]
Chemistry curriculum comparison of selected Michigan high schools, Ph.D. Dissertation
Kim, H.
Michigan State University
[1984]
Benchmarks for science literacy
American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Science
Oxford University Press
[1993]
Analysis of the Conceptual Structure andReasoning Demands of Elementary Science Texts at the Primary (K-3)Level
Bay
Staver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26 (4) : 329 ~ 349
[1989]
' 미국과 한국의 초등학교 과학 수업의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