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사회과에서 TV광고 분석활동이 합리적 소비의식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강운선
신선미
-
제어번호
75031185
-
학술지명
敎育硏究
-
권호사항
Vol.
1
No.
1
[
2005
]
-
발행처
대구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87-211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초등학교 사회과에서 TV광고 분석활동이 합리적 소비의식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
'
초등학교 사회과에서 TV광고 분석활동이 합리적 소비의식에 미치는 효과' 의 참고문헌
-
-
초등학교 아동의 TV광고인지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
아동과 광고와의 상호작용 및 그 문제점 개선방안
-
-
-
-
-
-
-
사회과 수업에서의 광고 분석·평가 활동 구성전략: 소비자 정보 제공 및 소비욕구 창출의 특징을 중심으로
-
-
-
-
박사
-
-
Who's Afraid of Ad Clutter?
-
Three Prescriptions for Clutter
-
The flexibility of human memory
-
The Magic Number Seven, Plus or Minus Two: Some Limits on Our Capacity for Processing Information
-
TV광고의 비판적 시청교육이 초등학생의 소비행태에 미치는 영향
-
TV광고에 의한 청소년 소비자 사회화에 관한 연구
-
TV광고에 대한 초중고교생들의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
TV광고가 어린이의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울산광역시 초등학생 중심으로
-
-
TV광고가 아동의 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박사
-
-
-
Reassessing the Impact of Advertising Clutter
-
Observations: Advertising Clutter in Consumer Magazines: Dimensions and Effects
-
-
Consumer Perceptions of Advertising Clutter and Its Impact across Various Media
-
Competitive versus Noncompetitive Clutter in Television Advertising
-
Competitive Interference and Consumer Memory of Advertising
-
Competitive Interference Effects on Consumer Memoryfor Advertising: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
Brand Choice Behavior as a Function of Information Load
-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Perceived Advertising Clutter
-
Aging and the Problem of Television Clutter
-
A Paradigm for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Marketing Constructs
'
초등학교 사회과에서 TV광고 분석활동이 합리적 소비의식에 미치는 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