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성마비아의 장애유형과 조음능력에 따른 인지적 능력과 읽기, 쓰기 기능과의 관계 연구
-
-
저자
박순길
전헌선
-
제어번호
75029510
-
학술지명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44
No.
4
[
2005
]
-
발행처
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
-
발행처 URL
http://risers.daegu.ac.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7-147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5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뇌성마비아의 장애유형과 조음능력에 따른 인지적 능력과 읽기, 쓰기 기능과의 관계 연구' 의 참고문헌
-
박사
-
초등학생의 학습인지구조와 한글과 영어학습, 학업효능 감 및 성적과의 관계
-
-
-
-
박사
-
-
박사
-
-
박사
-
-
-
시지각 훈련 프로그램이 중도 뇌성마비아동의 문자 학습에 미치 는 효과
-
-
박사
-
-
The nature of phonological processes and its casual role in the acquisition of reading skills
101 : 192 ~ 212
[1987]
-
Language and literacy in nonvocal children with cerebral palsy 9
107 ~ 133
[1997]
-
Language and literacy in nonvocal children with cerebral palsy
9 : 107 ~ 133
[1997]
-
-
Information-processing patterns in specific reading disability
28 : 216 ~ 231
[1995]
-
Handbook of Neuropsychology
[1992]
'
뇌성마비아의 장애유형과 조음능력에 따른 인지적 능력과 읽기, 쓰기 기능과의 관계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