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교원 교육: 일원주의에서 다원주의로의 중대한 이행
-
-
저자
우-티엔, 우
-
제어번호
75024994
-
학술지명
敎育硏究
-
권호사항
Vol.
2
No.
2
[
2007
]
-
발행처
대구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5-27
-
언어
English
-
출판년도
2007
-
KDC
370
-
소장기관
대구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대만의 교원 교육: 일원주의에서 다원주의로의 중대한 이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
'
대만의 교원 교육: 일원주의에서 다원주의로의 중대한 이행' 의 참고문헌
-
Teacher education: A historical perspectives
-
Teacher education policy and the establishment of a supply/demand balanced system
-
Teacher education for primary and secondary schools
-
Promulgated by the President of the Republic of China
-
New teacher education policy and teacher professional development In College of Education
-
Challenges of teacher education and teaching profession in Taiwan
-
A bookish teacher and a person-oriented teacher
'
대만의 교원 교육: 일원주의에서 다원주의로의 중대한 이행'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