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과 피드백을 활용한 교사-학생 상호작용 강화 수업 전략의 개발 및적용
박종윤
정인화
남정희
최경희
최병순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종윤
정인화
남정희
최경희
최병순
제어번호
75021101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권호사항
Vol. 26 No. 2 [ 2006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39-245 ( 7쪽)
언어
-
출판년도
2006
KDC
3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중학교 과학 수업에서 질문과 피드백을 활용한 교사-학 ...